안녕하세요.
오래간만에 메일 드립니다.
저번에 보내드렸던 CC FAQ는 약간의 수정을 해서 곧 홈페이지에 올릴 예정입니다.
관심을 가져주시고 조언을 해주신 분들께 감사말씀드립니다.

이번 6월에 있을 iSummit에서 배포할 dvd를 제작하는데 각국에서 CC 라이센스된 컨텐츠를 받아
모은다고 하네요. 카테고리를 비디오, 에니메이션, 음악, 멀티미디어로 나누어서 각 카테고리당
3개까지 받는다고 합니다. 그 나라의 문화를 나타내는 것으로 해주길 원하는군요
단 시간이 넉넉하지가 않네요. 늦어도 5월 10일까지는 보낼수 있어야 할 것 같아요.

그럼 좋은 컨텐츠가 있거나 제작 계획이 있으시면 저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각국에 배포될 dvd니 창작자 입장에서는 좋은 기회인거 같으니 적극적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윤종수

서울북부지방법원 판사

011-9187-9476

msn 메신저 id : [EMAIL PROTECTED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