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Bold { font-weight: bold; }
.Title { font-weight: bold; font-size: 18px; color: #cc3300; }
.Code { border: #8b4513 1px solid; padding-right: 5px; padding-left: 5px;color:
#000066; font-family: 'Courier New' , Monospace;background-color: #ff9933; }
윤 판사님, 가입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. 지난 번 말씀하신 educational field에서의 cc 관련 자료가 있으면 꼭 가져다 주시면
감사하겠습니다. 혹시 이번 학기에 경희대학교 법무대학원에서 강의하시나요?저희 남편이 거기 있거든요.잘 다녀오시고, 그 동안 저는 학술정보
지재권 관련하여 공부를 계속하고 있겠습니다. 생각보다 복잡한 이슈이더군요. 그리고 정보공유연대에 물어보니 정보공유라이센스와 cc 합하는 문제는
거론은 된적 있지만 본격적인 논의는 안 되었다고 하고, 문화부 쪽에서는 만일 합친다면 그게 제일 바람직하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하더군요. 참,
그리고 지난 주에 제가 쓴 지재권 관련 컬럼이 한겨레 신문에 실렸었는데, 거기에 대해 문화부, 법무부, 외교부가 합동으로 반론을 낸 거 있죠.
얼마나 놀랐는지.. 반론의 내용은 지금까지 정부입장 발표해 오던 것 그대로이고 해명자료 형식이어서 별다른 건 없지만 그렇게까지 예민하게
나올지는 몰랐네요. 홍보실적 때문이라고는 하지만요. 사실 반론에서 얘기하는 것 대로 앞으로 입법과정이 전개된다면야 오히려 다행인 일이지요.
한겨레 신문에서나 주위분들은 입법과정을 지켜보고 그대로 지켜지지 않으면 그 때가서 지적을 하자고 합니다. 윤 판사님 시간 되시면 한 번
읽어보시고 의견 주심 감사하겠습니다. 우지숙 드림--- Original Message ---From : "Jongsoo
Yoon"To : [EMAIL PROTECTED] : 2007/06/10 일요일 오전 9:01:34Subject : [CCK]
ccsalon in seoul 후기
P {margin-top:2px;margin-bottom:2px;}

                        ## 조금전에 cck 메일링리스트에 새로운 분들을 가입처리했습니다. 제 개인적으로 아는 분들이라서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관심이 있으실것으로 보여 포함시킨 것인데 혹시 원하지 않으시면 탈퇴하시면 됩니다.^^##

                        지난 5월 19일에 있었던 두번째 ccsalon is seoul의 행사내용 및 후기들이
ccsalon 블로그인 http://ccsalon.tistory.com에 올라가고 있는데,
                        이번에 특별히 영문 포스팅(http://ccsalon.tistroy.com/11)을 올렸습니다.
                        그날 행사를 압축한 동영상 및 카툰, 미디어잼의 remix 등도 첨부되어 있어서 행사를 압축적으로
                        보여주고 있습니다. 한번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.
                        물론 이전 글들도 함께 읽어봐주세요.

                        위 영문포스팅은 미국의 cc 사이트의 웹블로그에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.
                        http://creativecommons.org/weblog/entry/7528 입니다.

                        ccsalon in seoul과 관련된 포스팅이 하나 더 있네요
                        http://creativecommons.org/weblog/entry/7515

                        행사에 관한 간단한 정리는 이 정도로 된거 같고, 그 다음은 이번 행사에서 얻은 컨셉을 어떻게
                        지속적으로 살려나갈 것인지 구체적 작업에 착수할 단계입니다. 이에 관해서도 계속 진행중입니다만
                        혹시 좋은 의견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            감사합니다.

                        윤종수

            윤종수
            서울북부지방법원 판사
            moblie : 011-9187-9476
            email : [EMAIL PROTECTED]
            msn : [EMAIL PROTECTED]
            blog : www.jayyoon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