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..사업자 박영수<gold>입니다.
정말 오늘 새벽에 나온 초특급 신규정보입니다..
두명만 모으면 50만원을 주는 곳입니다. 믿기지 않으시면 아래를 보세요..
저두 벌써 오픈도 하지 않은 상태에 테스트마켓팅에서 벌써 150만원벌었습니다
말만하세요 통장스캔한거보여드릴께여<밑에 이멜주소로 연락주세요>
홈페이지 http://goldline.fu.st
이멜 [EMAIL PROTECTED]
지금 이 기회를 놓치시면 정말 후회 하실겁니다.
아직 정식 오픈도 하지 않은 상태인데... 이미 테스트 마케팅 으로도 많은 분들이 100~500
만원 이상 벌고 계십니다. 이미 한 달 만에 700만원을 바라보고 계신 분도 있습니다. 분명
히 말씀 드리는데... 이제 정식으로 오픈되면... 엄청난 광풍이 휘몰아 치리라 예상됩니다.

이 글을 보시는 분께서 지금 합류하신다면 바로 초헤드급의 위치에 서시는 것이고 수입은
국내에 존재하는 그 어떤 마케팅 보다 많이 버실 수 있습니다. 바이너리 방식으로 세줄마
케팅이 가능하지만 권해드리고 싶지 않으며 일단 두줄마케팅을 하시다가 나중에 세줄로 나
가시면 무난하리라 봅니다. 바이너리 특성상 지금 합류하시면... 성공은 100% 보장 합니다.
아직 정식 오픈도 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자신있게 말씀 드리는 것입니다!!

이 마케팅의 특징은 매출이 생기면 그날 바로 결산해서 5일 내에 통장으로 넣어줍니다.
수입이 바로 바로 잡힙니다!!
☞ 그럼 어떻게 그런 많은 돈이 들어올까요 ?
⇒ 회사 : 내실있는 회사임 = 절대 안망함 / 이 회사는 1차사업 만으로도 충분히 유지되는
회사로서 전업으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에 이 2차사업(사업자 마케팅)을 도입하였고..
대부분의 이익을 사업자들에게 수당으로 풀어주는 것입니다(국내 최고의 보상 약속!!)

⇒ 제품 : 특허 출원은 물론 특허 인증 까지 목전에 둔 건강보조식품 이며, 드셔보시면...
누구나 그 탁월한 효과를 인정하십니다. / 한 번 드시면... 다시 찾을 수 밖에 없는 뛰어
난 제품 입니다. / 제품 때문에 욕먹을 일 절대 없슴.

⇒ 사업의 초기성 : 아직 알려지지 않음 / 먼저 시작하는 사람이 장땡!! / 네트웍 마케팅
(다단계) 라는게 앞줄에 서면(정보가 앞선자) 돈번다는 건 알만한 사람은 다 알껍니다.

⇒ 인맥의 한계를 극복 : 오프라인 상에서 사업하시는 분들은 아마 아실 겁니다. 분명 한계
가 옵니다. 하지만... 온라인 상에서 홍보하므로서 이런 한계는 물론 시간, 공간적 한계까
지도 극복이 가능 / 발로 뛸 필요 없슴.. 아는 사람 찾아가 비굴하지 않아도 됨!!(나중에
돈벌고, 아는 분께 통장 한번 보여주십시요.. 눈으로 확인하고.. 않따라 올 사람 있습니까?
확인이 가장 중요한겁니다..)
☞ 사업 방식

온라인 이나 오프라인 으로 홍보를 하여...

본인을 기준으로 A와 B에 사업자를 같은 날에 모시면 50만원이 들어오구요.
그 다음 단계에 똑같이 A와 B에 사업자를 같은 날에 모시면 50만원이 들어옵니다.
3단계 이후 부터는 평생~ A와 B에 사업자를 모시면 날짜에 상관 없이
50만원이 들어옵니다.(18만명까지 시뮬레이션으로 돌렸으나 과부하가 일어나지 않았슴!!)

☞ 보상 제도

단계수당 / 후원수당 / 직급수당 / 유지수당 → 2단계 4명만 완성되도 상황 끝입니다!!

* 지 역 : 관계없슴 / 단, 등록하기 위해서 한 번은 청주에 오셔야 합니다!!
* 자격조건 : 20세 이상 (말빨, 외모 다 필요없슴. 뜨거운 가슴만 가지고 계십시요...)
* 투 자 금 : 77만원 (18개월 까지 할부 가능 ≒ 한달 42,800원)

77만원 투자해서 좌우에 한명씩 1 : 1 일때 50만원 주는 마케팅은 국내에 존재하지 않으며
그러기에 이보다 더 돈벌기 쉬운 마케팅은 없습니다. 또한 무한단계로 50만원 줍니다. 예
전에 게시판을 휩쓸었던 위**나 휘** 처럼 허접한 회사가 아닌 공탁금 2%의 우량 네트웍
회사이고 제품도 특허를 받은 확실한 제품 입니다.

투자금이 많은 만큼 수입 장난 아님. (열심히 하면 한달에 200만원 이상 수입이 가능)

단,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합니다. 온라인 홍보방법은 제가 다 알려드릴 것이며, 홍보해
서 사업자와 연결되면 저한테 연락주세요.. 제가 전주에서 직접 만나 상담 및 등록을 해드
립니다. 님께서는 단지.. 홍보만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!! / 하루에 1~2시간!!

정말 열의를 갖고 돈 많이 버실려는 분들만 연락 주세요...

국내에 있는 네트웍 회사 중에서 3년 이상 버틴 회사는 20개사 밖에 없다고 합니다. 그 중
한 회사이며, 네트웍 회사가 처음 시작 할 때 사업자 보호를 위해서 정부에 공탁금을 두는
데... 이 회사는 업계 최저 수준인 2%를 유지하고 있습니다. 또한 한번도 회원들의 피해가
없었던 믿을 수 있는 공신력 있는 회사 입니다.

피해 볼 일 절대 없슴!!

77만원 날릴까봐... "이런 사기꾼 같은 글 쓰는 놈 안잡아가나!!" 하는 분들은 할 수 없고,
"77만원이 인생을 바꿀 수도 있다!!" 후자를 택하는 사람을 찾습니다.

홈페이지 http://goldline.fu.st
☎ 전화 : 0505-211-5678(24시간 상담가능,한시라도 빠를수록 좋습니다.)
☎ 멜주소 : [EMAIL PROTECTED]
멜주소만 보셔도 제가 누군지 아시는 분들은 아실 겁니다.
그만큼 확실하기 때문에 이름과 전화번호까지 공개하는 겁니다.
지금 대구에서 기적이 시작되고 있습니다...
좋은 하루 되십시요...